TEST SERVER!!

세종 조치원 동서 연결도로 오는 11일 개통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3-08 07:30:00 조회수 126

경부선 철로로 단절됐던

세종시 조치원읍을 연결하는

동서 연결도로가 착공 4년 3개월 만인

오는 11일 개통합니다.



조치원 동서연결도로는

죽림리 대첩로와 남리 새내로를

경부선 철로 아래로 횡단하는 길이 270m,

폭 21m의 왕복 4차로의 지하차로입니다.



세종시는 조치원 동서연결도로 개통으로,

지난 1905년 경부선 철로가 놓인 이래

동서 횡단을 위해 1.5km 이상 돌아가야 했던

주민 불편이 해소되고 조치원 서부권역

발전이 촉진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 세종
  • # 조치원
  • # 동서
  • # 연결도로
  • # 개통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