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부여에서 실수로 버린 현금 5백만 원 경찰이 찾아줘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3-08 07:30:00 조회수 72

지난 주말, 부여에서 주민이 실수로 버린

현금 5백만 원을 경찰이 폐기물 처리장에서

찾아 되돌려준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제(투데이 지난 5일) 오전, 부여경찰서

규암파출소 소속 경찰관들은 모친의 병원비로 쓰기 위해 모은 현금 5백만 원가량을 헝겊으로 감싼 채 실수로 버렸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폐기물 처리시설을 수색해 신고

한 시간 만에 찾아 주민에게 전달했습니다.

  • # 부여
  • # 실수로
  • # 버린
  • # 현금
  • # 5백만원
  • # 경찰
  • # 찾아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