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국적으로 산불이 잇따르는 가운데
세종시가 산불 예방을 위해 시민에게
잔가지 파쇄기를 이달 말까지 무료로
대여합니다.
세종시 농업기술센터는 농번기를 앞두고,
논밭에서 농업 부산물을 태워 발생하는
산불 우려와 미세먼지를 없애기 위해
잔가지 파쇄기 17대를 농업인에게 빌려주고
있습니다.
- # 세종시
- # 산불
- # 예방
- # 잔가지
- # 파쇄기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