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첫돌 아기가 100만원 기부…세종시 최연소 나눔리더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3-11 07:30:00 조회수 73

첫돌을 맞은 아기가 세종시 최연소

나눔리더에 가입했습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첫돌을 맞은 남세하 양의 부모가 첫돌을 맞아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다 아이 이름으로

100만 원을 기부해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남 양이 기부한 성금은

몸이 아픈 또래 친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모금회측은 밝혔습니다.

  • # 첫돌
  • # 아기
  • # 100만원
  • # 기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