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나흘 연속 8천 명대..세종도 나흘째 2천 명대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3-16 07:30:00 조회수 110

대전에서 그제 기준 8천309명이

확진되는 등 나흘 연속 8천 명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서구의 한 요양시설에서

입소자와 종사자 등 73명이 한꺼번에

확진된 가운데 확산세가 장기화되면서

위중증 병상 가동률은 67%까지 상승했습니다.



세종에서도 그제 기준 2천514명이 새로

확진돼 나흘째 2천 명대 확진자가 나왔고

충남에서는 일일 확진자로는 역대 최다인

만 6천2백87명이 확진됐습니다.



한편 대전지법 형사 11부에서 열릴 예정이던

월성원전 관련 재판도 확진자 발생으로

다음 달로 변경됐습니다.

  • # 대전
  • # 세종
  • # 코로나19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