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문 신청만 가능한
대전형 양육기본수당을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도록 바뀝니다.
대전시와 5개 자치구는
보건복지부와 협의를 거쳐
행복e음 시스템을 통해
양육기본수당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올해부터 만 3살까지의 아동에게
매달 30만 원씩 지급하는
대전형 양육기본수당은 그동안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신청해야 하고,
수기로 관리해 오류 우려와 행정력 낭비
지적 등이 제기됐습니다.
- # 대전형
- # 양육기본수당
- # 온라인신청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