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서 미세먼지 불법배출업소 5곳 적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3-17 07:30:00 조회수 12

대전에서 미세먼지를 불법 배출한 업소

5곳이 적발됐습니다.



대전시 특별사법경찰은 최근 두 달 동안

단속을 벌여 미세먼지 발생이 많은 건물

난방용 흡수식 냉온수기를 설치 신고 없이

운영한 의약품 연구개발업체와 사료 제조업체, 그리고 토사 덮개시설을 설치하지 않은

아파트 신축 공사현장 등 5곳을 적발했습니다.



또 적발된 사업장에 대해서 위반자는

형사 입건하고, 조업정지나 사용중지 명령 등 강력한 행정 처분도 예고했습니다.

  • # 대전
  • # 미세먼지
  • # 불법
  • # 배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