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미세먼지를 불법 배출한 업소
5곳이 적발됐습니다.
대전시 특별사법경찰은 최근 두 달 동안
단속을 벌여 미세먼지 발생이 많은 건물
난방용 흡수식 냉온수기를 설치 신고 없이
운영한 의약품 연구개발업체와 사료 제조업체, 그리고 토사 덮개시설을 설치하지 않은
아파트 신축 공사현장 등 5곳을 적발했습니다.
또 적발된 사업장에 대해서 위반자는
형사 입건하고, 조업정지나 사용중지 명령 등 강력한 행정 처분도 예고했습니다.
- # 대전
- # 미세먼지
- # 불법
- # 배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