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둔지미 폐지하보도, 외국인 소통공간으로 조성

김지혜 기자 입력 2022-03-18 07:30:00 조회수 20

이용률이 저조해 폐쇄된

대전시 월평동 '둔지미 지하보도'가

외국인 주민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합니다.



대전시는 연말까지 둔지미 폐지하보도를

거주 외국인과 시민들이 어울릴 수 있는

소통·활동공간과 교육장, 외국인

지원 공간 등으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해당 사업은

행정안전부 공모에 선정됐으며, 통계청에

따르면 현재 대전시의 외국인 주민은

3만 2천여 명으로 다른 시도보다 유학생 비율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 대전
  • # 둔지미
  • # 폐지하보도
  • # 외국인
  • # 주민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