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28,359명 확진..중환자 관리 비상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3-23 07:30:00 조회수 151

지역에서 2만 8천여 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대전에선 그제(21) 하루 9천873명이

확진돼 감염 규모는 다소 줄었지만

위중증과 준중증 병상 가동률이

80% 안팎까지 치솟아 중증환자 관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세종에서는 3,334명이 확진돼

역대 최다 확진 기록을 경신했고,



충남에선 만 5천152명이 확진돼

하룻 만에 확진자 규모가 2배 가까이

늘었고 역시 중환자실 병상 가동률이

80%를 웃돌고 있습니다.



또 고령층을 중심으로 대전에서 3명,

충남에서 확진자 22명이 치료 도중

숨졌습니다.

  • # 코로나19
  • # 확진
  • # 대전
  • # 세종
  • # 충남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