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조상호 전 세종시 경제부시장, 세종시장 출마 선언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3-23 07:30:00 조회수 186

조상호 전 세종시 경제부시장이

세종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세종시장에 출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 전 부시장은 문화와 경제,

사람 중심의 행정수도 세종 재설계,

국립 세종대학교 설립, 지속 가능한

생태도시 조성 등을 공약했습니다.



현재 세종시장 후보군으로

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과

장천규 세종발전연구소장,

배선호 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 등이,

국민의힘에선 최민호 세종시당위원장,

성선제 미국 변호사,

송아영 전 미래통합당 세종시당위원장 등,

정의당은 이혁재 세종시당위원장이

거론됩니다.

  • # 조상호
  • # 세종시
  • # 경제부시장
  • # 세종시장
  • # 출마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