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세종 역다 최다 확진..중환자 병상 가동 80%대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3-24 07:30:00 조회수 29

대전에서 그제 만4천 명이 넘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오는 등 지역

확산세가 다시 거세지고 있습니다.



만 4천526명 확진은 대전에서

역대 가장 많은 규모로, 요양시설을 중심으로 집단감염이 이어지면서 준중증 이상 병상

가동률도 80%를 넘어섰습니다.



세종에서도 역대 가장 많은

3천452명이 감염돼 이틀 연속

3천 명대 확진이 이어졌고,



충남 역시 천안과 공주 지역

의료시설을 중심으로 집단감염이

번지면서 만 8천877명이 확진됐고

중환자실 병상 가동률도 85%까지 높아졌습니다.

  • # 대전
  • # 세종
  • # 코로나19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