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멧돼지 등 야생동물 피해를
막기 위해 다음 달(4) 2일부터 이틀 동안
유해 야생동물 일제 포획에 나섭니다.
세종에서는 파종기에 접어든
이달에만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가
16건 접수됐습니다.
시는 원수산과 읍·면 지역을 중심으로
유해 야생동물 일제 포획에 나서게 되며
지난해에는 멧돼지와 고라니 등 6백여 마리를
포획했습니다.
- # 세종시
- # 야생동물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