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인삼, 코로나19 면역력 증진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3-24 07:30:00 조회수 170

고려인삼이 코로나19 사망률을 낮추고

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제기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은 충남대 수의과대학 서상희 교수 연구팀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생쥐에게 인삼추출물을

투여해 실험한 결과 대조군에 비해 사망률이

더 낮고, 체중 변화도 적었다고 밝혔습니다.



연구팀은 쥐의 폐 조직을 확인한 결과,

인삼 투여 기간이 길수록 바이러스 농도가

감소하고 바이러스 대항물질인 인터페론 함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습니다.

  • #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 # 인삼
  • # 코로나19
  • # 면역력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