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보호관찰 종료 3개월 남기고 마약한 60대 교도소 수감

윤웅성 기자 입력 2022-03-25 07:30:00 조회수 113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아

보호관찰 중이던 60대가 불시 약물검사에

걸려 교도소에 수감됐습니다.



논산보호관찰소는 마약을 투약해

지난 2019년 6월부터 3년간 보호 관찰을

받고 있던 62살 A 씨가 지난달

약물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강제 구인하고, 검찰에 집행유예 취소를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 # 보호관찰
  • # 마약
  • # 교도소
  • # 수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