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아
보호관찰 중이던 60대가 불시 약물검사에
걸려 교도소에 수감됐습니다.
논산보호관찰소는 마약을 투약해
지난 2019년 6월부터 3년간 보호 관찰을
받고 있던 62살 A 씨가 지난달
약물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강제 구인하고, 검찰에 집행유예 취소를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 # 보호관찰
- # 마약
- # 교도소
- # 수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