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대중교통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택시 운행 대수를 438대로 증차합니다.
세종시는 출범 당시 10만 명에서
최근 38만 명으로 인구가 10년 새
270%나 급증했지만 택시는 25%
늘어나는데 그쳤다며 증차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세종시는 증차가 결정된 86대 가운데
74대는 개인택시로, 나머지 12대는
법인택시 면허로 허가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교통불편
- # 택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