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교통불편 해소 위해 택시 86대 증차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3-25 07:30:00 조회수 98

세종시가 대중교통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택시 운행 대수를 438대로 증차합니다.



세종시는 출범 당시 10만 명에서

최근 38만 명으로 인구가 10년 새

270%나 급증했지만 택시는 25%

늘어나는데 그쳤다며 증차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세종시는 증차가 결정된 86대 가운데

74대는 개인택시로, 나머지 12대는

법인택시 면허로 허가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교통불편
  • # 택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