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가 봄철 성어기를 맞아
오늘(28)부터 3주 동안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낚시어선의
안전과 방역 실태를 집중 점검합니다.
도내 시·군, 해양경찰서 등과
합동으로 실시되는 이번 점검에서는
주요 항구와 포구에서 낚시어선을 대상으로
출항 전 안전시설이나 통신장비 점검,
승선원 신원 확인 등의 안전 수칙을 살피고,
선실 내부 환기 등의 방역 수칙을 지키는지도
들여다볼 계획입니다.
- # 충남도
- # 낚시어선
- # 안전
- # 방역
- # 점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