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화훼농가 꽃묘, 올해 국립세종수목원에 첫 납품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3-29 07:30:00 조회수 187

지역상생사업으로 세종시 화훼농가에서

위탁·재배한 봄철 꽃묘가 올해 처음으로

국립세종수목원에 납품됩니다.



세종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화훼농가

33곳에서 국립세종수목원에 식재될

350여 종, 30여만 본에 달하는 사계절

재배식물 납품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농업기술센터는 상품성 향상과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농가들을 대상으로 화훼 재배

기술 교육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 세종화훼농가
  • # 꽃묘
  • # 국립세종수목원
  • # 첫
  • # 납품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