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충남 다시 만 명대 확진..세종 감소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3-30 07:30:00 조회수 164

큰 폭의 감소세를 보였던

대전과 충남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다시 만 명대로 치솟았습니다.



대전에선 요양시설을 중심으로 한

확산세가 번지면서 어제(투데이 그제)

만 천124명이 확진돼 하루 만에

확진자 규모가 2배 넘게 늘었습니다.



주말 등의 영향으로

7천 명대 확진에 그쳤던 충남 역시

만 3천997명이 확진됐고

중환자실 병상 가동률도 86.7%로 높아졌습니다.



세종에서는 2천476명이 신규 확진돼

소폭 감소세를 이어갔습니다.

  • # 코로나19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