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소속 황명선 전 논산시장이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충남도지사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황명선 전 시장은
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충남 혁신도시 공공기관 미이전과 인구 유출, 지역 경제 침체가 심각하다며 성남시와
경기도에서 지역을 변화시킨 이재명 전
지사의 길을 잇겠다고 밝혔습니다.
3선 논산시장 출신인 황 전 시장은
첨단 산업벨트와 국방혁신 클러스터 구축,
혁신도시 육성과 농촌 기본소득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습니다.
- # 황명선
- # 전
- # 논산시장
- # 충남도지사
- # 출마
- # 공식
- # 선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