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지역대 상생협력 정책토론회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3-31 07:30:00 조회수 186

대전시가 대전세종연구원에서 지역대학과

정책 토론회를 갖고 지역대 위기극복에 공동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발제자로 나선 이종호 경상국립대

산학협력정책연구소장은 공유대학 기반

인재양성체계 구축과 지역대학의 역량별

특성화, 분업관계 유도가 필요하다고

제언했습니다.



충남도와 도내 29개 대학교는

내포혁신플랫폼에서 토론회를 열고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지역 대학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로 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일선 대학들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공유하며, 지역 상황을 고려한 정부 제도

개선과 함께 지자체와 대학, 산업체 협력

사업, 정부 공모 사업 발굴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 # 대전
  • # 지역대
  • # 상생협력
  • # 정책토론회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