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유성구, 식목일 앞두고 도시숲 내나무 캠페인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01 07:30:00 조회수 56

대전 유성구가 식목일을 앞두고

충남대 학생과 주민 등 290여 명과 함께

죽동 서당골 근린공원에 나무 1,520그루를

심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대전 유성구는 미세먼지 차단과

도심 공기정화 효과를 감안해

이팝나무 등 수종을 선정했으며,

묘목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에서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 # 대전
  • # 유성구
  • # 식목일
  • # 앞두고
  • # 도시숲
  • # 내나무
  • # 캠페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