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구민 등에게 음식물을 제공한 혐의로
예비후보와 선거사무원 등 2명을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고발된 예비후보는 이달 중순
선거구민 등 24명에게
음식물 제공 의사를 밝히고,
선거사무원을 통해 4명에게
7만 원 상당의 음식물을 제공한 혐의입니다.
- # 세종선관위
- # 음식물
- # 제공
- # 지방선거
- # 예비후보
- # 고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