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코로나19 완만한 감소세..내일부터 거리두기 완화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4-04 07:30:00 조회수 131

대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6천 명대까지 내려와 완만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제(2), 대전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자는

6천9백72명으로, 최근 닷새 연속으로 줄었고,

중환자 병상 가동률도 76.8%로

다소 내려갔습니다.



세종에서는 어제 천9백61명이 신규 확진돼

누적 확진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고,

충남은 11,168명이 추가 확진됐습니다.



한편, 오늘(4)부터 2주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의 조정으로

사적 모임은 10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과 카페 등의 영업은 밤 12시까지

가능합니다.

  • # 코로나19
  • # 완만한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