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교통사고 사망자 3년 연속 감소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4-04 07:30:00 조회수 115

대전에서 교통 사망 사고가

최근 3년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해 대전에서는 교통사고로 57명이 숨져

지난 2018년 이후 33% 줄었고,

특히, 야간과 보행자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는

각각 50%, 40% 급감했습니다.



대전시는 교통사고가 잦은 곳에

야간 조명 시설과 무단횡단 방지 울타리를

설치하는 등 사고를 줄이기 위한 정책이

효과를 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 대전
  • # 교통사고
  • # 사망자
  • # 3년
  • # 연속
  • # 감소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