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BRT B1 노선에 2층 전기저상버스 도입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4-04 07:30:00 조회수 105

대전시는 교통약자와 출퇴근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오는 10월부터

BRT 노선에 2층 전기저상버스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시는 대전역에서 충북 오송역을 오가는

BRT B1 노선이 출퇴근 시간에 만차가 잦고,

휠체어를 탄 장애인이 탑승할 수 없었다며,

전기저상버스 2대를 운영해 이 같은 불편을

해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대전시
  • # BRT
  • # B1
  • # 노선
  • # 2층
  • # 전기저상버스
  • # 도입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