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
교육부·한국사학진흥재단과 함께
세종 공동캠퍼스에 조성하는
'행복기숙사' 설계에 착수했습니다.
행복기숙사는 약 5백 명의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규모로, 오는 2024년 1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행복도시 세종 공동캠퍼스는
여러 대학이 학교 건물과 지원시설을
공동으로 이용하는 신개념 캠퍼스로,
행복도시 4-2 생활권에 조성돼
오는 2024년 3월 문을 열 예정입니다.
- # 행복청
- # 세종공동캠퍼스
- # 행복기숙사
- # 설계
- # 착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