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행복청, 세종공동캠퍼스 '행복기숙사' 설계 착수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05 07:30:00 조회수 45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

교육부·한국사학진흥재단과 함께

세종 공동캠퍼스에 조성하는

'행복기숙사' 설계에 착수했습니다.



행복기숙사는 약 5백 명의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규모로, 오는 2024년 1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행복도시 세종 공동캠퍼스는

여러 대학이 학교 건물과 지원시설을

공동으로 이용하는 신개념 캠퍼스로,

행복도시 4-2 생활권에 조성돼

오는 2024년 3월 문을 열 예정입니다.

  • # 행복청
  • # 세종공동캠퍼스
  • # 행복기숙사
  • # 설계
  • # 착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