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주말 지나자 확진자 증가..방역당국 "완만한 감소세"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06 07:30:00 조회수 180

지난 일요일 기준 5천 명 아래로 급감했던

대전지역 신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7천 명대로 늘었습니다.



월요일인 어제(투데이 그제) 기준

대전지역 신규 확진자는 7천779명으로,

방역당국은 늘긴 했지만, 만 명대였던

직전 월요일과 비교해 완만하지만

확연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병상 관리 상황은 여전히 어려워

위중증 병상은 69개 가운데 19개만 남았고,

준중증 병상은 가동률이 83%에 이르고 있어

아직 안심할 상황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틀 연속 천 명대 확진자로

감소세를 보인 세종시에서도

주말 효과가 사라지자 다시 2천246명으로

소폭 증가했습니다.

  • # 확진자
  • # 증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