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이달 초 산불 위험 급증…"산림인접지 소각행위 절대

최기웅 기자 입력 2022-04-06 07:30:00 조회수 103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은 이달 초부터

산불위험지수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며

불법 소각행위 자제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국립산림과학원 산불예측·분석센터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산불위험지수가 `높음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산림청 산불예측·분석센터는 "최근 강한

바람이 자주 예보돼 산불 위험이 매우 큰 만큼 산림인접지에서 소각, 흡연, 취사 등 불씨를

취급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 산불
  • # 위험
  • # 급증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최기웅 kiwoong@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