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인구 순유입 전환 추진..인구정책위원회 출범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06 07:30:00 조회수 104

해마다 인구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대전시가 인구 순유입 도시로의 전환을 위해

인구정책위원회를 출범시켰습니다.



허태정 대전시장 등 공무원을 비롯해

각 분야 전문가와 언론인 등으로 꾸려진

인구정책위원회는 첫 회의를 열어

4대 인구 변동 요인을 중점적으로 살폈으며

앞으로 인구정책 시책을 발굴하거나

예산편성을 자문하는 등 인구정책 관련

지원과 자문을 맡게 됩니다.

  • # 대전시
  • # 인구
  • # 순유입
  • # 전환
  • # 추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