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인구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대전시가 인구 순유입 도시로의 전환을 위해
인구정책위원회를 출범시켰습니다.
허태정 대전시장 등 공무원을 비롯해
각 분야 전문가와 언론인 등으로 꾸려진
인구정책위원회는 첫 회의를 열어
4대 인구 변동 요인을 중점적으로 살폈으며
앞으로 인구정책 시책을 발굴하거나
예산편성을 자문하는 등 인구정책 관련
지원과 자문을 맡게 됩니다.
- # 대전시
- # 인구
- # 순유입
- # 전환
- # 추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