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일·생활 균형 지원위원회 출범…13명으로 구

최기웅 기자 입력 2022-04-06 07:30:00 조회수 68

지역 실정에 맞는 일·생활 균형 지원 시책

발굴과 기관 간 협업체계 구축 등을 위한

세종시 일·생활 균형 지원위원회가 본격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일·생활 균형 지원위원회는

앞으로 2년간 일·생활 균형 지원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과 정책 방향 및 제도개선,

지원사업 조정 등에 관한 심의·자문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 지역 내 근로자 근무환경과 가정환경,

여가·문화·건강 실태 등 근로환경을

분석하고 정책 수요를 파악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지원위원회
  • # 출범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최기웅 kiwoong@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