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가 지난달 산불이 발생한
강원 동해시에 성금과 구호품을 전달했습니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동해시청을 찾아
이장연합회 당진시지회와 석문면 개발위원회가
기탁한 성금 2천만 원과 시장군수협의회에서
마련한 성금 천만 원 등을 전달했습니다.
- # 당진시
- # 산불
- # 피해
- # 강원
- # 동해시
- # 성금
- # 전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