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당진시, 산불 피해 강원 동해시에 성금 등 전달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4-07 07:30:00 조회수 143

당진시가 지난달 산불이 발생한

강원 동해시에 성금과 구호품을 전달했습니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동해시청을 찾아

이장연합회 당진시지회와 석문면 개발위원회가

기탁한 성금 2천만 원과 시장군수협의회에서

마련한 성금 천만 원 등을 전달했습니다.

  • # 당진시
  • # 산불
  • # 피해
  • # 강원
  • # 동해시
  • # 성금
  • # 전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