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아산시, 코로나19 재택치료 관리 의료기관·인원 확충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4-08 07:30:00 조회수 85

아산시가 코로나19 재택 치료체계를 정비하고 응급상황 관리를 강화하는 등 의료

사각지대 해소에 나섰습니다.



시는 재택치료자 중 고위험 집중관리군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와 응급상황 사전 예방을 위해

충무병원 등 집중관리 의료기관 5곳을

확충했습니다.



또 외래진료센터를 18곳까지 늘려

재택치료자의 대면 진료 접근성을 높이고

응급대응반 전문인력을 확충하는 한편, 응급

핫라인 재정비에 나섰습니다.

  • # 아산시
  • # 코로나19
  • # 재택치료
  • # 관리
  • # 의료기관
  • # 인원
  • # 확충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