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동구, 국토부에 부동산 규제 해제 건의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1 07:30:00 조회수 101

대전 동구가 국토교통부에 부동산

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 해제를

건의했습니다.



대전 동구는

인구 감소와 고령화 현상이 심각하지만,

부동산 규제 영향으로 젊은 층이 주택 계약을 포기하거나 전입을 꺼리는 경향이 있다며

부동산 시장이 안정된 만큼 규제 해제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대전 동구 전 지역은 지난 2020년 6월

주택시장 관리 방안 발표 당시 국토부로부터

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됐습니다.

  • # 대전
  • # 동구
  • # 국토부
  • # 부동산
  • # 규제
  • # 해제
  • # 건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