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농업기술센터, 기초영농기술교육 25명 모집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1 07:30:00 조회수 15

세종 농업기술센터가 오는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기초영농기술교육을 진행하기로 하고, 시민 25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주요 교육내용은 과수와 소득작물 재배,

토양 관리와 비료 사용 방법,

농기계 안전 교육·실습 등이며

오는 18일까지 세종시 농업기술센터

누리집을 참고해 신청하면 됩니다.

  • # 세종시
  • # 농업기술센터
  • # 기초영농기술교육
  • # 25명
  • # 모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