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세종,충남 한 달여 만 최저 확진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2 07:30:00 조회수 120

휴일인 그제 대전에서

3천677명이 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40일 만에 하루 3천 명대 확진을 기록하는 등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종에서도 휴일 하루 1,102명이 확진돼

지난 달 6일 이후 일일 최저 확진자를

기록했고 충남도 4천222명으로 뚜렷한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방역당국은

주말·휴일동안 검사자가 적은 점을 감안하면,

좀더 추세를 지켜봐야 한다며 위중증과

준중증 병상이 여전히 높은 가동률을 보이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분석했습니다.

  • # 대전
  • # 세종
  • # 충남
  • # 한달
  • # 최저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