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올해 연말까지
사업비 38억 원을 투입해
국공립 어린이집 24곳을 새로 설치합니다.
어린이집은
나성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1곳과
새롬동과 고운동 등 11개 동 아파트 단지
19곳, 그리고 민간·가정 장기임차 4곳
등입니다.
세종시는 국공립 어린이집을 추가 설치하면
공공보육 이용률이 연말까지 서울과 비슷한
60%대로 올라설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 세종시
- # 연말
- # 국공립어린이집
- # 24곳
- # 추가
- # 설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