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연말까지 국공립어린이집 24곳 추가 설치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2 07:30:00 조회수 23

세종시가 올해 연말까지

사업비 38억 원을 투입해

국공립 어린이집 24곳을 새로 설치합니다.



어린이집은

나성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1곳과

새롬동과 고운동 등 11개 동 아파트 단지

19곳, 그리고 민간·가정 장기임차 4곳

등입니다.



세종시는 국공립 어린이집을 추가 설치하면

공공보육 이용률이 연말까지 서울과 비슷한

60%대로 올라설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 세종시
  • # 연말
  • # 국공립어린이집
  • # 24곳
  • # 추가
  • # 설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