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세종 주말 확진 감소 후 증가 양상 이어져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3 07:30:00 조회수 71

주말과 휴일 등의 효과로 4천 명 아래로

낮아졌던 대전의 코로나19 일일 확진자수가

그제 기준 두 배 가까운

6천816명으로 늘었습니다.



대전의 주간 하루 평균 확진자는 6천613명으로 일주일 넘게 꾸준히 감소하고 있지만,

중환자 병상 가동률은 여전히 80% 안팎을

넘나드는 등 병상 부족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종에서도 그제 하루

1,796명이 확진됐고 충남지역 확진자도

다시 만 명을 넘는 등 주말과 휴일 사이

확진자가 줄었다가 느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 # 대전
  • # 세종
  • # 주말
  • # 확진
  • # 감소
  • # 증가
  • # 양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