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가 공공정책과 사업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조정하고
해결할 '갈등관리심의위원회'를 발족하고
1차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학계와 갈등조정가, 변호사 등 12명으로
구성된 갈등심의위는 앞으로 2년의
임기 동안, 수공이 추진하는 사업 중
갈등이 발생되거나 예상되는 사업을
중점 관리해 예방하며, 실제 갈등현안에
대해 자문과 조정 활동도 펼칠 예정입니다.
- # 수공
- # 갈등관리심의위 출범..공공사업 자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