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청권 4개 시·도 내년 말까지 특별지자체 만든다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14 07:30:00 조회수 169

대전과 세종, 충남·북 등

충청권 메가시티 조성의 구심점이 될

특별지방자치단체 설립이

본격적으로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충청권 4개 시·도는

행정실무협의회를 열고

특별지자체 설립을 위한

공동 연구용역에 착수했으며

내년 말 광역행정체계 구축을 목표로

역할 분담과 협력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연구용역은 오는 8월까지 진행되며

4개 시·도는 연구결과가 나오는 대로

시·도민 의견 수렴을 거쳐

특별지방자치단체 출범을 준비하는

임시기구 승인을 정부에 요청할 계획입니다.

  • # 충청권
  • # 4개
  • # 내년
  • # 특별지자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