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5,160명 확진 등 감소세..세종 천 명대 유지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15 07:30:00 조회수 142

대전에서 어제(투데이 그제) 5,160명이

코로나19에 신규 감염되는 등 하루 사이

천 명 넘게 확진자수가 감소하는 등

꾸준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의 누적 감염자가 43만여 명으로,

전체 시민의 30%를 넘어선 가운데 포화 상태에 육박했던 위중증 병상의 가동률은 60%대로

떨어졌습니다.



세종에서도

하루 천 명대 확진자를 유지하고 있고,

충남에서는 6,805명이 확진돼, 최근 완만한

감소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 # 대전
  • # 확진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