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어제(투데이 그제) 5,160명이
코로나19에 신규 감염되는 등 하루 사이
천 명 넘게 확진자수가 감소하는 등
꾸준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의 누적 감염자가 43만여 명으로,
전체 시민의 30%를 넘어선 가운데 포화 상태에 육박했던 위중증 병상의 가동률은 60%대로
떨어졌습니다.
세종에서도
하루 천 명대 확진자를 유지하고 있고,
충남에서는 6,805명이 확진돼, 최근 완만한
감소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 # 대전
- # 확진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