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세..내일 거리두기 전면 해제

윤웅성 기자 입력 2022-04-18 07:30:00 조회수 196

오늘(18)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는

가운데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그제(16) 하루,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3천5백58명이 나와

닷새 연속 감소했고, 세종도 전날보다 2백 명

가까이 감소한 755명이 발생했습니다.



충남도 5천4백52명이 새롭게 확진돼

나흘 연속 5천 명대를 기록했고,

지역의 중환자 병상 가동률은 60% 안팎으로

낮아졌습니다.



한편, 전국적인 확진자 감소세에 따라

오늘(18)부터는 마스크 착용 의무를 제외한

인원 제한과 영업시간 제한 등의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가 2년여 만에 풀립니다.

  • # 코로나19
  • # 확진자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