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자동차·건설기계 상속 미이전 일제 정비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4-18 07:30:00 조회수 161

세종시가 자동차와 건설기계의 상속 이전을

하지 않은 차량의 일제 정비를 추진합니다.



세종시는 차량 소유자가 숨진 뒤 6개월 안에

상속 이전을 하지 않으면 최대 50만 원의

범칙금이 부과된다며 오는 6월까지

상속 이전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세종시는 지난해 상속 미이전 차량의

일제 정비에서 25건을 적발해

범칙금 천2백여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 # 세종시
  • # 자동차
  • # 건설기계
  • # 상속
  • # 미이전
  • # 일제
  • # 정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