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확진자 다시 1만 명대..지역민 30% 확진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4-20 07:30:00 조회수 40

천 명대까지 줄었던

대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첫날인 어제(18)

다시 3천 명대로 늘었습니다.



대전에선 3천474명이 확진돼

확진자 규모는 늘었지만

일주일 전과 비교하면 절반 수준이며

위중증 병상 가동률은 70%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종지역 확진자도 1089명으로

이틀 만에 다시 천 명대로 복귀했고

충남 역시 주말 검사건수 감소 효과가

사라지면서 5천471명이 양성 판정을 받아

확진 규모는 5천 명대로 늘었습니다.



지금까지 대전과 충남 지역민의

30% 정도가 확진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 지역
  • # 확진자
  • # 다시
  • # 1만명대
  • # 지역민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