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3년 만에 재개

윤웅성 기자 입력 2022-04-20 07:30:00 조회수 104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철쭉제가 3년 만에

재개됩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5) 8일까지 `봄과 철쭉`을 주제로

1㎞ 관람로에 수만 그루의 철쭉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철쭉 화분 나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 세종
  • # 베어트리파크
  • # 철쭉제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