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철쭉제가 3년 만에
재개됩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5) 8일까지 `봄과 철쭉`을 주제로
1㎞ 관람로에 수만 그루의 철쭉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철쭉 화분 나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 세종
- # 베어트리파크
- # 철쭉제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