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가 6·1 지방선거에서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가 군수는 어제(19) 군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군민과 함께 거둔 군정 성과가
중단되지 않고 꽃 피울 수 있도록
지지를 당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3선에 도전하는 김동일 보령시장과
재선 출마에 나서는 김돈곤 청양군수는
오늘(20) 각각 출마 기자회견을 할 예정입니다.
- # 가세로
- # 군수
- # 출마
- # 선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