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가세로 군수 출마 선언..김동일·김돈곤 오늘 회견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4-20 07:30:00 조회수 94

가세로 태안군수가 6·1 지방선거에서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가 군수는 어제(19) 군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군민과 함께 거둔 군정 성과가

중단되지 않고 꽃 피울 수 있도록

지지를 당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3선에 도전하는 김동일 보령시장과

재선 출마에 나서는 김돈곤 청양군수는

오늘(20) 각각 출마 기자회견을 할 예정입니다.

  • # 가세로
  • # 군수
  • # 출마
  • # 선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