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가 환경부와 시민단체,
대산산업단지의 입주기업 10곳과
유해 화학 물질의 농도를 낮추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들 기관은 대산산업단지에서
유해 화학 물질인 벤젠 농도가 높아짐에 따라
주요 배출원을 확인해 저감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실천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 # 농협
- # 목요언론인클럽
- # 도농교류
- # 일손돕기
- # 나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