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산하 공공기관들이
168명을 신규 채용하기로 하고,
다음 달 3일부터 10일까지
응시원서를 접수합니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대전도시공사 등 13개 공공기관이
통합 채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반직 78명과 공무직 90명을 선발합니다.
대전시는 앞서 중복 지원 방지 등을 위해
통합 채용을 도입했으며
이에 따라 응시자 한 명당
1개 기관, 1개 분야만 응시할 수 있습니다.
- # 대전시
- # 공공기관
- # 168명
- # 선발
- # 기관별
- # 통합
- # 채용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