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남도-한국자산관리공사, 회생 기업 금융 지원 MOU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4-21 07:30:00 조회수 164

충남도가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전국 자치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회생 기업의 금융 지원에 나섭니다.



도는 다음 달부터 회생 절차를 인가받은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당 1년에 2%의 이자를 보전하고,

최대 20억 원, 총 2백억 원 규모의 융자를

돕기로 했습니다.



충남도는 이번 협약으로 도내 회생 기업들이

낮은 금리의 금융 지원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 충남도
  • # 한국자산관리공사
  • # 회생
  • # 기업
  • # 금융
  • # 지원
  • # MOU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