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이춘희 세종시장 3선 도전 공식 선언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4-22 07:30:00 조회수 114

이춘희 세종시장이 어제(21) 세종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 지방선거에서

3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이 시장은 세종시를 설계했던 자신이

대한민국의 실질적 행정수도 완성을 위해

나섰다며 정치·행정수도 완성과

편리한 교통망 구축, 일자리 창출과

자족기능 확충, 도농 상생 등 6대 공약을

제시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경선은

오는 25일까지 이 시장을 비롯해

조상호 전 세종시 경제부시장과

배선호 세종시당 부위원장이 함께 치릅니다.

  • # 이춘희
  • # 세종시장
  • # 3선
  • # 도전
  • # 공식
  • # 선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