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주말 효과' 신규 확진자 5천 명대로 감소세 뚜렷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25 07:30:00 조회수 19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전날보다 천 명 넘게 줄어든

5천 명대를 기록하며

뚜렷한 감소세를 이어갔습니다.



대전은 주춤한 확산세에

주말 검사건수 감소 효과가 겹치며

2천297명이 새로 양성 판정을 받아

사흘 연속 2천 명대를 보이고 있고,

위중증 병상 가동률도 53%에 머물러

다소 여유가 있는 상태입니다.



세종에서도 386명이 새로 확진돼

하루 전보다 200명 넘게 줄었고,

충남 역시 800여 명 감소한

3,009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해

사흘째 3천 명대 확진이 이어졌습니다.

  • # 주말
  • # 효과
  • # 신규
  • # 확진자
  • # 5천명대
  • # 감소세
  • # 뚜렷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